Others/생활의 발견

에어컨 없이 여름 더위를 해결하는 방법

ondesc 2021. 7. 9. 16:39
반응형

에어컨이 고장나거나

에어컨이 없거나!

아니면 야외에서 더위를 이기고 싶을 때

이 방법들을 활용하면

나름대로 더위를 잘 이겨낼 수 있습니다.

 

 

1. 아이스팩 활용하기

집안에 아이스팩 하나쯤은 다 있으실텐데요

냉동실 안에 꽝꽝 얼어있는 아이스팩을

손수건이나 티셔츠로 감싸서

뒷목이나 등에 대고 있으면

굉장히 시원합니다.

 

저는 작년 열대야가 너무 심할 때

침대에 누워서

아이스팩 하나는 뒷목에

하나는 등에다 대면서 더위를 이겨내서

덕분에 열대야를 이겨낼 수 있었던

아주 고마운 기억이 있습니다...

 

 

 

 

2. 아이스팩이 없다면 500ml 생수를 사오세요

 

우리집에는 아이스팩이 없는데?

하시는 분들

집근처 마트나 편의점으로 달려가서

500ml 생수를 사서

꽝꽝 얼리세요

그리고 그걸 아이스팩처럼

몸에 대고 있으면 됩니다.

생수병이 뒷목에 잘 안착되기 때문에

제가 더 선호하기도 합니다 ㅎㅎ

 

저는 여름철에 오래 걸어야 하거나

여행을 할 때에도

아이스팩이나 물을 꼭 얼려서

몸의 열을 식히곤 합니다.

 

선풍기바람으로도 씅에 안차시는

저처럼 더위 많이 타시는 분들

물론 오늘 제가 소개드린 방법들이

최선은 아닐 수 있겠지만

당장 에어컨이 고장나서

더위를 급하게 피해야 하거나

에어컨을 틀 수 없는 상황에

요긴하게 쓸 수 있는 팁일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 더위 조심하세요!

반응형